으라차차 내 인생은 KBS1 저녁 일일드라마로써 '국가대표 와이프'의 후속극입니다. 오는 4월 11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며 120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등장하는 주요 인물들과 줄거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으라차차 내 인생 등장인물
남상지 - 서동희 역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한 서동희는 싱글맘이라는 꼬리표를 달고 디자이너의 꿈을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살아갑니다. 세상의 높은 문턱과 편견에 씩씩하게 맞서며 성공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밝고 열정적인 인물입니다.
양병열 - 강차열 역
양병열은 '신사와 아가씨'에서 임예진 씨의 하나뿐인 외동아들로 나와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재벌 2세인 강차열 역을 맡았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머리까지 소유한 인물이지만 기업의 후계자에는 영 관심이 없어서 늘 형 뒤에 숨어 적당히 눈치껏 살아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의 도움을 받기 위해 어쩔 수 없이 1년간 회사로 들어가 일을 하지만 어떻게든 해고되어서 미국으로 도망갈 궁리만 철없는 캐릭터입니다.
이시강 - 강성욱 역
'비밀의 남자'에서 차서준 역할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이시강은 평소 대본을 통째로 외우는 열정을 가진 노력파라고 합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서동희와 강차열과의 삼각관계가 예상되는데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줄거리
동희는 조카의 엄마를 자처하며 싱글맘 인생을 선택합니다. 동희가 자신의 꿈인 디자이너로 성공하기 위해서 열정적이고도 치열하게 살아가는 과정에서 재벌 2세인 철부지 차열을 만나게 됩니다.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라만장한 고군분투기와 차열과의 사이에서 생기는 좌충우돌 로맨스가 벌써부터 흥미진진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