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동반 호텔 5곳 소개

by ※§º◎◈¶ㅁ 2022. 4. 26.

강아지를 키우는 집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텐데요 바로 여행을 가거나 집을 비울 때 마땅히 맡길 곳이 없어 고민이 많다는 것입니다. 또는 사랑하는 나의 반려견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도 함께 할 수 있는 숙박업소가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아지 혹은 고양이와 동반 가능한 호텔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아지 동반 호텔

 

1. 비스타 워커힐 호텔 서울

객실에서 보이는 기막힌 한강뷰가 큰 장점인 비스타 워커힐 호텔은 서울 광진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5성급 호텔로써 강아지는 물론 고양이도 함께할 수 있고 추가 요금 지불 시 모든 객실이 이용 가능합니다. 

15kg의 아이들만 입실할 수 있으며 1마리만 동반할 수 있습니다. 객실 중 디럭스룸에는 펫 어메니티인 식탁을 비롯해 

침대, 식기, 욕조, 웰컴 키드, 타월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 세인트존스 호텔

웰시코기-강아지가-정면을-바라보고-있는-사진
강아지

 

강릉에 위치하고 있는 세인트존스 호텔은 반려인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좋아서 예약이 힘든 곳이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전용 잔디 운동장이 있고 도그파크와 어질리티들도 마련되어 있어 강아지들이 쉴 새 없이 놀이를 즐기는 곳입니다. 운영은 밤 9시까지 한다고 합니다.

강아지와 함께할 수 있는 객실은 더블, 트윈,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며 20kg의 애견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최대 2마리까지이며 스위트룸은 최대 3마리까지 가능합니다.

 

 

 

3. 소노캄 고양

 

 

소노캄 고양은 반려견은 물론 반려묘도 동반 가능한 호텔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모든 것이 갖춰진 이곳은 펫 카페. 동물병원, 라이브러리, 리테일샵 등이 있으며 강아지들이 쉽게 오르내릴 수 있는 높이가 낮은 침대와 다양한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습니다. 또한 반려견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일반 손님들에게 혹시 모를 불편함을 주지 않습니다. 

 

4. 레스케이프 호텔

레스케이프-호텔의-입구-사진
레스케이프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남산뷰를 자랑하는 레이스케이프 호텔은 서울 중구 회현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5가지 유형으로 디럭스, 그랜드디럭스, 스위트, 프레스티지스위트, 펫프렌들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려견 전용 객실이 마련되어 있고 룸타입의 경우 체크인할 때 랜덤으로 배정됩니다. 10kg 이상의 애견은 입실이 불가능하고 최대 2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습니다. 투숙하는 동안에는 웰컴 키트가 제공되며 침대와 식기, 이동할 때 편리함을 제공하는 유모차도 대여 가능합니다. 

 

 

 

5.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 서울은 서울 중구에 자리하고 있는 프리미엄 5성급 호텔입니다. 이곳의 반려견 객실은 '디럭스'로만 한정되어 있으면 전화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펫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데 웰컴 키드를 비롯해 식기, 배변패드, 간식, 방석, 장난감 등 구성이 알차기 때문에 따로 강아지 짐을 챙기지 않아도 되어 편리합니다.

 

힐튼-호텔의-사진
힐튼

 

또한 반려견 전용 라운지가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 간식도 먹을 수 있어서 보호자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10kg 미만의 강아지만 입실할 수 있고 최대 2마리까지만 동반 가능합니다.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도 코로나에 걸릴까? 증상과 예방법

 

강아지 고양이 반려동물도 코로나에 걸릴까? 증상과 예방법

코로나19 오미크론의 확산이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데요. 강아지와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분들은 혹시나 우리 아이들이 코로나에 걸리면 어떡하나 라는 걱정에 불안하기만 합니다.

ch777.tistory.com

 

 

 

 

 

 

 

 

 

 

 

 

 

 

 

 

 

 

 

 

 

댓글